현빈, 정성화에 이은 '안중근' 역? "다 다르다고 생각한다"
기사입력 : 2024.12.18 오후 5:37
사진 : 픽콘DB

사진 : 픽콘DB


배우 현빈이 '하얼빈'에서 영화와 뮤지컬 '영웅' 속 정성화와 또 다른 '안중근'의 모습을 담는다.

18일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하얼빈' 언론시사회가 진행돼 우민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현빈,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이동욱이 참석했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현빈은 정성화가 선보였던 '안중근'과의 다른 지점을 이야기했다. 그는 "정성화 배우님과는 다 다르다고 생각한다. 기본적으로 저희 영화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안중근의 모습과, 정성화 배우님의 '영웅' 뮤지컬과 영화 속 모습은 다른 결이라고 생각한다. 감독님이 이 영화를 준비하실 때부터 독립투사 안중근 모습도 담겨있지만, 그 과정속에서 인간관계에서 오는 관계들, 괴로움, 고통, 즐거움, 슬픔 등 인간적인 모습들을 보여주셨다고 생각해서 초점을 맞췄다고 생각한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한편, 영화 '하얼빈'은 오는 12월 24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아이브 장원영, 옷 슬쩍 들어 뽐낸 가녀린 허리…팬티 라인까지 보여
▶ 황신혜, 과감한 브이넥에 드러난 글래머러스 자태…나이 안 믿기는 섹시 美
▶ 조현, 깜찍한 토끼 변신…흰 티만 입었을 때 더 돋보이는 묵직한 볼륨감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현빈 , 정성화 , 안중근 , 하얼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