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RM의 첫 다큐, 캐릭터 포스터 공개…감독 직접 디자인 '이례적'
기사입력 : 2024.11.14 오전 10:59
사진 : HYBE/CJ 4DPLEX

사진 : HYBE/CJ 4DPLEX


방탄소년단 RM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가 1차 글로벌 예매 오픈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RM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12월 5일(목) 글로벌 개봉을 확정한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RM: Right People, Wrong Place'는 아티스트 RM의 약 8개월에 걸친 두 번째 솔로 앨범 ‘Right Place, Wrong Person’의 작업기와 인간 김남준의 끝없는 고민들, 그리고 그가 몰두하고 사랑하는 것들에 대한 진솔한 기록을 담은 영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공식 초청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 소식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는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가 영화를 연출한 이석준 감독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의미를 더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그 어느 때보다 자유분방한 RM의 표정과 포즈가 담겼으며,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RM: Right People, Wrong Place’이라는 문구가 그의 주변을 둘러싸고 있어 이석준 감독이 바라본 RM의 모습과 영화의 시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는 12월 5일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지역에서 개봉하며, 한국을 포함한 2차 글로벌 예매 오픈은 11월 20일에 진행된다. 예매를 비롯한 영화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글로벌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예진 아나, 명치까지 파인 웨딩드레스…옷 사이 벌어질까 노심초사
▶ 오또맘, 비키니에 판타지 몸매 "기분 완전 꿀꿀했거든요"
▶ '강석우 딸' 강다은, 브라톱만 입은 파격 패션도 아찔 소화 "갠작은 즐거워"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RM , 방탄소년단 , 알엠 다큐 , RM: Right People , Wrong 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