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유해진과 로맨틱 코미디 호흡…달짝지근해
기사입력 : 2023.07.11 오후 1:50
사진 : ㈜마인드마크

사진 : ㈜마인드마크


김희선이 유해진과 남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했다.

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달짝지근해: 7510'은 과자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가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을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


공개된 포스터는 장미꽃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김희선의 모습을 담아 ‘일영’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다. ‘일영’은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풀어내며 어떤 일에도 돌아가지 않고 직진하는 모습을 보이는 인물로, 톡 쏘는 맛의 독특한 개성을 선보이며 스크린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영’은 과자 맛은 잘 알지만 사람은 잘 모르는 ‘치호’(유해진)와 우연히 만나게 되고, “김희선, 한층 유해진 그를 만났다”는 카피와 같이 두 사람의 캐릭터와 캐스팅의 절묘한 만남은 ‘치호’와 ‘일영’의 삶이 버라이어티하게 변화하게 되는 중요한 계기가 된다.

‘일영’에 대해 김희선은 “자신의 어떤 상황 속에서도 휘둘리지 않고 감정을 따라 움직이는 인물이다. ‘일영’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화면을 통해 바로 느껴지기를 원했고 밝으면서 따뜻한 기운이 연상되는 인물로 완성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한 바, 영화 속 무한 긍정 에너지를 더해내며 올여름 극장가를 달짝지근하게 만들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관객들을 처음 맛보는 특별한 매력에 빠져들게 할 영화 '달짝지근해: 7510'은 오는 8월 15일(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故 최진실 母, 외손녀 최준희에게 주거침입으로 신고 당해…"기막혀"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후 급 라방 "솔직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 송혜교, 독특한 가슴라인 드레스→실핀 두개 가죽자켓…다채로운 매력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희선 , 유해진 , 달짝지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