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X박보영, 부부 호흡…애정·염려의 눈빛
기사입력 : 2023.07.10 오후 12:07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박서준, 박보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 공개된 보도스틸은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가족을 지키고자 애쓰는 ‘민성’ 역 박서준과 신념을 잃지 않으려는 ‘명화’ 역 박보영의 스틸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연기 변신부터 첫 부부 호흡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박서준은 박보영을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박보영은 박서준을 염려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이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보여줄 모습에 궁금증이 더해지는 상황.

또한, 황궁 아파트의 새로운 주민 대표 ‘영탁’ 역 이병헌의 스틸은 날카로운 눈빛만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끈다. 여기에 부녀회장 ‘금애’ 역의 김선영, 외부에서 살아 돌아온 ‘혜원’ 역 박지후, 비협조적인 주민 ‘도균’ 역 김도윤의 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으로 이들이 완성할 뜨거운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한편, 2014년 연재 이후 호평을 모았던 김숭늉 작가의 인기 웹툰 ‘유쾌한 왕따’의 2부 ‘유쾌한 이웃’을 원작으로 새롭게 각색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오는 8월 9일 극장 개봉을 확정지었다.



▶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수영복에 드러난 '근벅지'…발리댁의 휴양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사진 작가도 "아이돌 같다" 감탄하게 한 비주얼


▶ '박서준 열애설' 수스, 비키니에 드러낸 종잇장 몸매…스페인 섬에서 휴가 중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서준 , 박보영 , 콘크리트유토피아 , 이병헌 , 김선영 , 김도윤 , 박지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