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영화 상영관에 직접 등판…역대급 팬서비스
기사입력 : 2023.03.02 오후 6:47
사진: CJ 4DPLEX 제공

사진: CJ 4DPLEX 제공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상영관에 임영웅이 기습 방문했다.


지난 1일 드디어 개봉한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 (2022.12.10-11, 고척스카이돔)'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 첫날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을 선사했다. 이날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영등포에는 임영웅 본인이 기습 방문해 개봉 첫날부터 자신의 영화를 보러 와준 팬들을 향해 무대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의 깜짝 방문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개관, CGV영등포에서 1개관을 랜덤으로 선정해 진행된 이벤트로, '행운의 관객'들은 임영웅을 직접 만나리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기에 더욱 짜릿한 감격을 안겼다.


깜짝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개봉을 기념해 출시된 스페셜 엠디를 전달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었다. 전달된 스페셜 엠디에는 임영웅의 친필 서명이 되어있어 그 의미를 더했다. 관객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한 임영웅은 무대인사 마지막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한 소절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퇴장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스크린X로 볼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영화관 전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이 선사하는 와이드한 시야로, 실제 콘서트장과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극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스크린X관의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꽉 찬 영상으로 총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가 담아낸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앵글의 임영웅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임영웅의 미공개 인터뷰 장면에서는 마치 같은 공간에서 마주 앉아 듣고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3월 1일,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단독 개봉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문가영, 속옷 고스란히 비치는 역대급 시스루 드레스



▶ 박지연, 이수근과 결혼 15주년 "저와 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다인♥' 이승기 "50억 기부 후 이코노미 타니 주위에서 응원"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