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싱그러움 그 자체…전소니·변우석과 '소울메이트'
기사입력 : 2023.02.06 오전 10:28
사진 : 스튜디오앤뉴/NEW/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사진 : 스튜디오앤뉴/NEW/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영화 <소울메이트>가 오는 3월 15일(수)로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


3월 15일(수)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소울메이트> 티저 포스터는 싱그러운 세 배우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너도 가끔 날 생각할까?”라는 카피와 함께 소중한 누군가를 떠올리고 있는 듯한 ‘미소’와 ‘하은’, 그리고 ‘진우’의 모습은 설렘과 아련함을 담아내며 작품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누군가에겐 자신의 소울메이트를 떠올리게 만들고, 또 어떤 이들에겐 앞으로 함께 하고픈 소울메이트를 찾고 싶게 하며 특별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은 반짝이며 빛나던 ‘미소’와 ‘하은’, ‘진우’의 시간을 그려내며 미소를 짓게 한다. 오토바이를 타고 땡땡이를 치고, 제주 해변에서 컵라면을 먹는 등 모든 추억을 함께 나누는 모습은 귀엽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한편, 보는 이들의 추억까지 소환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오락실 펌프부터 mp3, 캔모아까지 Y2K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은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17살 우린 가장 빛났고, 27살 나는 네가 그리워”라는 카피는 아직 드러나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소울메이트>는 오는 3월 15일(수) 개봉한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다미 , 전소니 , 변우석 , 소울메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