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동감' 꽉 채운 열연…청춘에 대한 응원
기사입력 : 2022.11.22 오전 11:20
사진 : 고고스튜디오 제공

사진 : 고고스튜디오 제공


영화 <동감>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배우 박하선의 특별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다.

청춘들의 서툴지만 풋풋한 로맨스로 “사랑과 설렘이 동감되어질 작품!”, “’청춘의 짙은 감성’ 물씬 풍기는 <동감>”이란 입소문 호평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동감>에 박하선이 특별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동감>은 1999년의 ‘용’과 2022년의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동감> 연출을 맡은 서은영 감독과 호흡을 맞춘 영화 <고백>으로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코리아 판타스틱: 장편 배우상을 품에 안은 박하선이 <동감>에 특별 출연하며 남다른 의리를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킨다. 탄탄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박하선은 ‘무늬’의 대학교 교수로 완벽 변신해 극의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박하선은 사근사근한 말투와 온화한 미소로 ‘무늬’가 전하는 꿈과 사랑에 대해 응원을 보내며 영화에 깊은 감정선을 더한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박하선의 활약이 더해진 영화 <동감>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풋풋하고 아련한 청춘 로맨스로 극장가에 로맨스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 박하선의 특별 출연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영화 <동감>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하선 , 동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