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X김태리X류준열, '문명특급' 출연…15일 밤 방송
기사입력 : 2022.07.14 오후 5:06
사진 : 유튜브 '문명특급'

사진 : 유튜브 '문명특급'


영화 <외계+인> 1부의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가 함께한 [문명특급] 인터뷰가 내일 밤 11시 2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금껏 본 적 없던 새로운 세계관과 볼거리,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시너지로 폭발적인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외계+인 > 1부의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가 [문명특급]에 출연한다.


얼치기 도사 ‘무륵’ 역 류준열, 외계인 죄수의 호송을 관리하는 ‘가드’ 역 김우빈, 천둥 쏘는 처자 ‘이안’ 역 김태리가 함께한 이번 인터뷰는 배우들의 필모그래피를 비롯해 올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외계+인> 1부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 그리고 MC 재재와의 티키타카 케미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배우들은 캐릭터 변신을 위한 특별한 노력부터 현장에서의 호흡 등 촬영 과정에서의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풀어내는 것은 물론, 각 캐릭터의 특성을 반영한 상황별 문답을 통해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준열, 김우빈, 김태리, 그리고 재재의 초특급 케미와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문명특급] 인터뷰는 오늘 오후 5시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내일 밤 11시 20분 SBS에서 방송 예정이며, <외계+인> 1부는 오는 7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우빈 , 김태리 , 류준열 , 문명특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