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신시아 '마녀2', 티저 예고편 조회수 400만 돌파
기사입력 : 2022.05.13 오후 3:07
사진 : <마녀2> 티저예고편 캡처

사진 : <마녀2> 티저예고편 캡처


배우 이종석, 조민수, 서은수, 박은빈, 진구, 그리고 신예 신시아 등의 열연이 담긴 영화 <마녀2>가 관객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한층 강력해진 액션으로 돌아온 <마녀>의 후속편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바로 어제(5/12)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마녀 2> 티저 예고편은 “오랜만이네”라는 반가운 인사와 함께 4년 만에 돌아온 마녀 유니버스의 귀환을 알리며 공개 하루 만에 온라인 누적 조회수 400만을 기록, <마녀> 시리즈를 향한 대중의 남다른 관심을 입증했다.

이는 앞서 공개된 올해 최고 기대작들보다 빠른 속도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1,408:1의 경쟁률을 뚫고 새로운 마녀로 발탁된 ‘소녀’(신시아)와 ‘소녀’의 행방을 쫓는 ‘백총괄’(조민수)과 ‘장’(이종석), ‘조현’(서은수)의 모습부터 ‘소녀’에게 손을 내미는 ‘경희’(박은빈)와 이들을 지켜보는 ‘용두’(진구), 그리고 의문의 무리들까지. <마녀 2> 티저 예고편은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인물들이 차례로 등장해 더욱 거대해진 마녀 유니버스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티저 예고편의 뜨거운 반응을 통해 마녀 유니버스의 귀환을 화려하게 알린 영화 <마녀 2>는 오는 6월 15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종석 , 신시아 , 마녀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