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전종서X손석구, 11살 나이차 무색한 마라맛 커플
기사입력 : 2021.11.22 오전 10:09
사진 : 마리끌레르 제공

사진 : 마리끌레르 제공


배우 전종서, 손석구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 19禁같은 15세 관람가 커플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이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마리끌레르 화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로맨스 호흡을 맞춘 전종서와 손석구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먼저 감각적인 흑백 톤의 사진 속 전종서와 손석구는 단 한 컷만으로도 시선을 잡아 끄는 강렬한 아우라로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일도 연애도 서툰 ‘우리’로 분한 이들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흑백과 컬러를 오가는 색감 대비 속 장난기 넘치면서도 시크한 호흡을 보여주는 전종서와 손석구는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며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이들이 선사할 참신한 로맨스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전종서와 손석구의 다채로운 호흡이 담긴 화보 컷과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두 배우와의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11월 24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종서 , 손석구 , 연애 빠진 로맨스 , 전종서 손석구 커플화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