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메인 포스터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배우 장기용, 정수정(f(x) 크리스탈), 채수빈이 오묘한 연애의 맛을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을 통해 담아낸다.
17일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는 영화 <새콤달콤>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새콤달콤'은 매번 해도 어려운 연애, 하지만 그 새콤달콤한 연애의 맛에 제대로 빠져버린 달콤한 연인 장혁(장기용)과 다은(채수빈), 그리고 새콤한 매력의 보영(정수정)까지 세 남녀가 그리는 찐현실 로맨스.
사진 : '새콤달콤' 메인 예고편 캡처
메인 포스터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대비되는 장기용, 채수빈, 정수정의 오묘한 긴장을 보여주고 있다. 세 사람의 얼굴에서 연애의 달콤한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이들이 마주하고 있는 현실 연애의 여러 맛을 담고 있다.
'새콤달콤'은 영화 '럭키'와 '힘을내요, 미스터 리'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전해온 이계벽 감독의 신작이다. 이계벽 감독은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에서 볼 수 없는 여러 장치들”을 사용했다고 밝히며 그가 보여줄 찐현실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배우 장기용, 정수정, 채수빈의 연애담을 그려낸 영화 '새콤달콤'은 오는 6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새콤달콤' 메인 예고편 캡처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기용
,
#정수정
,
#채수빈
,
#새콤달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