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당신의 이야기' 조진모 감독 "강하늘·천우희 캐스팅, 기적 같아"
기사입력 : 2021.04.20 오후 5:51
'비와 당신의 이야기' 언론시사회 / 사진: 소니픽쳐스, 키다리이엔티 제공

'비와 당신의 이야기' 언론시사회 / 사진: 소니픽쳐스, 키다리이엔티 제공


조진모 감독이 강하늘-천우희 캐스팅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 언론 시사회가 열려 조진모 감독을 비롯해 작품의 주역 강하늘, 천우희가 참석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의 이야기다.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약속을 한 이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가 올봄 관객을 매료할 예정이다.

이날 조진모 감독은 강하늘, 천우희 캐스팅을 완성하게 된 과정을 전했다. 조 감독은 "캐스팅에 대한 부분에서는 제가 어떤 점에 중점을 뒀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렵다. 그저
시나리오를 각본 써주신 작가님의 힘이 컸다. 그분이 가진 감수성과 감성이 두 배우님에게 전달이 됐다"고 겸손해했다.

그러면서 "처음에는 이 캐스팅이 힘들지 않을까, 안될 거야 했었다. 이분들과 하고 싶다는 마음이 기적처럼 이뤄졌다. 작가님 덕에 두 배우님이 우리 작품을 선택해주신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4월 28일 전국 극장가에서 개봉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와 당신의 이야기 , 강하늘 , 천우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