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당신의 이야기' 강하늘 "천우희, 귀엽고 사랑스러워"
기사입력 : 2021.04.20 오후 5:50
'비와 당신의 이야기' 언론시사회 / 사진: 소니픽쳐스, 키다리이엔티 제공

'비와 당신의 이야기' 언론시사회 / 사진: 소니픽쳐스, 키다리이엔티 제공


강하늘이 천우희와의 연기 호흡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 언론 시사회가 열려 조진모 감독을 비롯해 작품의 주역 강하늘, 천우희가 참석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의 이야기다.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약속을 한 이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가 올봄 관객을 매료할 예정이다.

극 중 강하늘은 뚜렷한 목표도 꿈도 없이 지루한 삼수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보통의 20대 청년 '영호' 역을 맡았다. 영호는 어느 날 갑자기 떠오른 소연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며 그녀에게 편지를 보낸다.

강하늘은 천우희와의 연기 호흡을 묻는 말에 "우희 누나를 보면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그는 "원래 천우희라는 배우가 한 작품들의 전반적인 느낌이 톤다운되어 있는 것 같아서, 제 선입견으로 천우희 배우님이 그런 무거움을 갖고 계실 줄 알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런 말씀으로 표현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너무너무 귀여우시다. 정말 사랑스러우시고, 그런 부분에서 놀라움이 있었다"며 "우희 누나가 한다는 말을 듣고 처음부터 나만 잘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4월 28일 전국 극장가에서 개봉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와 당신의 이야기 , 강하늘 , 천우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