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X김소은, 티저 포스터 공개…3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 2020.02.05 오후 1:51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저 포스터 공개 / 사진: 블루필름웍스 제공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저 포스터 공개 / 사진: 블루필름웍스 제공


성훈, 김소은 주연의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저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5일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 측이 3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동감', '바보', '설해' 등의 작품을 통해 자타공인 대한민국 멜로 장인으로 거듭난 김정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연출력으로 짙은 멜로 감성을 선사했던 그는 '사랑하고 있습니까'를 통해 新판타지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를 이끌 두 주연에는 성훈과 김소은이 출연한다. 그간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침은 물론 최근 예능에서 잘생긴 외모와 반전되는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성훈이 외강내유 츤데레 카페 오너 '승재' 역을 맡았다. 예능 이미지를 완벽히 벗고 본업에 복귀한 성훈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로맨틱함으로 무장, 스크린을 통해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성훈과 로맨스 앙상블을 펼칠 외유내강 여주인공 '소정' 역에는 영화 '현기증' 이후 6년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김소은이 열연한다. 김소은은 아픈 상처를 가지고 있지만 결코 무너지지 않는 꿈을 가진 카페 알바생 '소정'역으로 사랑스러운 열연을 펼칠 예정. 그간 꾸준한 드라마 활동을 통해 안방극장을 평정해 온 그녀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소정' 역을 어떤 매력으로 표현해 낼지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티저 포스터는 묘한 아우라를 내뿜는 정체불명의 책 한 권이 담겨 눈길을 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라는 제목의 책 위에는 엽서로 '빌려줄게요, 도움이 될 거에요'라는 의문의 메모가 남겨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이 책이 어떠한 비범한 능력으로 주인공들의 사랑에 해답을 안겨주게 될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이 더욱 증폭된다.

한편,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사랑하고 있습니까 , 성훈 , 김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