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포스터 /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겨울왕국2'가 4DX 기대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21일 개봉을 앞둔 '겨울왕국2'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더욱 풍부하고 화려한 마법을 즐길 수 있는 4DX만의 기대 포인트 셋을 짚어봤다.
◆4DX로 풍성해진 물, 불, 바람, 땅의 정령들
'겨울왕국2' 4DX만의 기대 포인트는 바로 '엘사'의 신비로운 마법의 힘과 만난 4DX의 황홀한 환경 효과다. 이번 '겨울왕국2'에서는 전편보다 다채롭고 깊어진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엘사'의 마법의 힘뿐만 아니라 물·불·바람·땅의 정령들이 등장해 웅장한 마법의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그에 맞는 4DX만의 환경 효과와 정교한 모션이 어우러져 '겨울왕국2' 대서사시를 더욱 화려하고 다채롭게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4DX 전매특허…스노우X버블X향기로 즐기는 마법 세계두 번째 기대 포인트는 4DX 전매특허, 스노우, 버블, 향기로 환상적으로 펼쳐질 마법 세계다. '겨울왕국2' 4DX에는 영화 속 공간에 있는 듯 실감을 더해줄 바람·물·비·페이스 워터·안개 효과 등 풍부한 환경 효과뿐 아니라, 스노우·버블·향기 등 오감을 자극시킬 화려한 환경효과들이 총출동해 입체적인 영화관람 경험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알라딘' 4DX로 큰 사랑을 받았던 달콤하고 향기로운 향기에 이어, 이번 '겨울왕국2' 4DX에서는 어떤 기분 좋은 향기로 관람객들을 매료시킬지 벌써부터 기대가 쏠리고 있다.
◆명품 OST를 더욱 높은 몰입도로 즐길 4DX만의 리드미컬 모션!
마지막으로 '알라딘' 4DX로 큰 사랑을 받은 '4DX 리드미컬 모션체어' 효과가 '겨울왕국2'의 명품 OST와 함께 돌아온다. 역대 4DX 흥행 신기원을 연 '겨울왕국'의 후속작답게 캐릭터별 시그니처 OST의 구성에 맞춘 4DX의 효과 연출로 흥겨운 리듬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예고한다. '겨울왕국2'의 '엘사'를 비롯해 각 캐릭터들의 감정선과 움직임을 고스란히 녹여낸 황홀한 OST가 4DX와 만나 한층 더 웅장한 사운드를 표현할 예정이다.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겨울왕국2'는 황홀한 겨울 4DX 어드벤처로 관객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21일(목) 개봉.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겨울왕국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