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력' 류승룡의 초능력 포스터 2종 공개..1월 31일 개봉확정
기사입력 : 2018.01.12 오전 9:47
사진 : '염력' 류승룡 초능력 포스터 / NEW 제공

사진 : '염력' 류승룡 초능력 포스터 / NEW 제공


류승룡X심은경X박정민X김민재X정유미가 출연하는 영화 <염력>(연상호 감독, 영화사레드피터 제작)이 1월 31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초능력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일 확정과 동시에 이번에 공개된 <염력>의 초능력 포스터는 하루 아침에 초능력을 갖게 된 염력 초능력자 ‘신석헌’의 모습과 강렬한 문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자신도 모르게 발휘한 염력으로 두루마리 휴지, 나무 젓가락, 통조림, 과자 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들이 방 안에 가득 떠오른 모습에 ‘호오오오옷!’이라며 깜짝 놀란 석헌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갑작스럽게 초능력을 갖게 된 석헌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 양손을 앞으로 뻗은 것 만으로 무거운 소화기를 공중에 들어올린 석헌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류승룡의 익살스러운 표정은 물론 ‘으랏차차차!’라는 힘찬 기합 소리로 새로운 초능력자 캐릭터가 선사할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예고한다.

한편,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겸비한 스토리텔링과 연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능력자 연상호 감독을 주축으로 실력파 배우들과 충무로를 대표하는 최정상 스태프들까지 합세해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염력>은 2018년 1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염력 , 류승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