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주, 이이경과 '싹수있는 장편 데뷔전' 포스터 공개 "개성 뿜뿜"
기사입력 : 2017.10.12 오후 3:21
사진 : '아기와 나' 주인공인 정연주 이이경 KAFA기획전 포스터

사진 : '아기와 나' 주인공인 정연주 이이경 KAFA기획전 포스터


배우 정연주와 이이경이 함께 촬영한 KAFA FILMS 2017 “싹수 있는 장편 데뷔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키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개성넘치는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KAFA기획전 상영작 중 한편인 ‘아기와 나’의 주연배우 정연주와 이이경은 카메라를 들고 즐겁게 유희하는 가죽 재킷 차림의 펑키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내며 얼굴은 반쯤 가려졌지만 입술을 쭉 내 밀거나 해맑게 웃고있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포스터 한 귀퉁이에 자리잡은 ‘숨겨진 삶의 1mm를 찾아서’라는 카피로 궁금증을 자아내며 “싹수”넘치는 신예감독들의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정연주는 단편 ‘야간비행’으로 깐느가 주목한 손태겸감독의 ‘아기와 나’에 이이경과 부부(?)로 출연하며, 속도위반으로 낳은 아들예준이를 키우면서 그려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매해 싹수 있는 감독과 라이징 스타를 배출해 내며 영화계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KAFA FILMS2017 “싹수있는 장편 데뷔전”은 오는 11월 2일부터 22일까지 CGV압구정,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인디플러스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며, 손태겸감독의 ‘아기와 나’, 유지영감독의 ‘수성못’, 조종덕감동의 ‘우리집 멍멍이 진진과 아키다’ 세편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정연주는 최근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흥행중인 영화 ‘아이캔스피크’에서 공무원 아영역을 맡아 엉뚱한 캐릭터와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아기와나 , 정연주 , 이이경 , 싹수있는장편데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