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X천우희의 감성멜로 '어느날', 4월 개봉확정..티저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 2017.02.22 오전 10:16
사진 : 영화 '어느날' 티저 예고편 캡쳐

사진 : 영화 '어느날' 티저 예고편 캡쳐


김남길X천우희 주연의 따뜻한 감성멜로 <어느날>(감독 이윤기)이 4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어느날>은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의 영혼을 보게 된 남자 강수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되어 세상을 처음 보게 된 여자 미소가 서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오늘(22일)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극 중 강수(김남길)와 미소(천우희)의 엉뚱한 첫 만남부터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따뜻한 나날들을 엿볼 수 있어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미소의 사건을 맡게 된 보험회사 과장 강수는 병실에 누워 있던 그녀를 확인한 것도 잠시, 병원 복도에서 또 다른 미소를 만나게 된다. 두 눈을 의심하던 강수는 이내 거울에 비치지 않는 미소의 모습을 보게 되고, 그녀가 영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두 사람의 특별한 첫 만남, 여기에 '어느날, 나에게만 그녀가 보이기 시작했다'라는 카피는 <어느날>에서 펼쳐질 강수와 미소의 본격적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미소의 병실로 급하게 향하는 강수와 눈물을 흘리며 '제 부탁 하나만 들어주실래요?'라는 미소의 한 마디는 극 중 두 사람에게 숨겨진 사연과 영화 속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영화 <어느날>은 매 작품마다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여온 이윤기 감독과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무뢰한>에 이어 최근 영화 <판도라>로 폭넓은 연기력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한 김남길, 영화 <뷰티 인사이드>, <해어화>, <곡성> 등 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 온 천우희가 만나 색다른 케미와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감성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4월 대개봉.


사진 : 영화 '어느날' 티저포스터

사진 : 영화 '어느날' 티저포스터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어느날 , 김남길 , 천우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