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싱글라이더', 메인 포스터 공개..이병헌표 감성연기 "물씬"
기사입력 : 2017.01.24 오전 9:42
사진 : 영화 '싱글라이더' 메인 포스터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사진 : 영화 '싱글라이더' 메인 포스터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영화 <싱글라이더>(감독 이주영, 제작 퍼펙트스톰 필름)의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되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병헌표 감성 연기에 기대감을 높이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오늘(24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련한 눈빛에 깊은 생각에 잠긴듯한 한 남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든 것을 잃고 사라진 한 남자 ‘강재훈’ 역을 맡은 이병헌은 이번 작품으로 감성 연기의 정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포스터 속 고개를 떨군 이병헌의 얼굴에서는 어딘지 모를 슬픔 감성을 머금고 있어 영화가 선보일 감성 드라마에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그에게서 모든 것이 사라졌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더해져 영화 속 강렬한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싱글라이더>는 이병헌을 비롯해 공효진과 안소희 역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 특히 <싱글라이더>로 첫 장편 영화 데뷔한 이주영 감독은 타고난 이야기꾼으로서 탄탄한 시나리오를 완성해 배우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국영화에선 드물게 영화 대부분을 호주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세련된 영상미를 선사할 <싱글라이더>는 오는 2월 22일 개봉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싱글라이더 , 이병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