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 김유정과 초강력 딱풀콤비 스틸 컷 공개 "반응 폭발!"
기사입력 : 2016.10.17 오전 9:44
사진 : 차태현X김유정 /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스틸 컷 / ㈜AD406 제공

사진 : 차태현X김유정 /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스틸 컷 / ㈜AD406 제공


국민배우 차태현과 대세 김유정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감독 주지홍, 제작 ㈜AD406, 출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녀 성동일 배성우 임주환 김윤혜 오나라 김사희 장도윤 김강훈)가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콤비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는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딱! 붙여주는 수상한 딱풀 콤비의 힐링 코미디. 극 중 차태현과 김유정은 사랑에 서툰 이들에게 용기가 필요한 순간, 그들을 돕는 귀엽고 수상한 콤비 ‘이형’(차태현)과 ‘스컬리’(김유정)로 분했다.


‘이형’은 이름도, 나이도, 성별도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 기억 상실 작곡가. 어느 날, 눈 떠 보니 여고생으로 변해있던 그는 같은 학교에 있던 ‘스컬리’를 만나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는다. 차원 상실 엉뚱 소녀 ‘스컬리’는 ‘이형’의 존재에 관심을 보이며 그의 모든 일에 동행하게 된다. 두 사람은 무대 공포증 홍대여신부터 가정파탄 형사남편, 식탐 대마왕 노총각, 첫사랑 찾는 치매할매, 연애 열등생 여고딩까지, 세대 불문 성별 불문 사랑이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이어주며 ‘이형’의 기억 속 흔적을 찾아 나간다.

차태현은 “여고생 교복까지 입으며 창피하기도 했지만, 창피해해선 안 된다고 생각했다. 뻔뻔하게 촬영했으니 많은 분들이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또 한 번의 믿고 보는 ‘차태현 표’ 코미디를 기대케 했다. 김유정은 “캐릭터를 어떻게 하면 좀 더 재미있게 보여드릴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다. 캐릭터 자체가 엉뚱하고 발랄한 뿐더러, 실제 나와 비슷한 점이 많아 매우 재미있게 잘 표현된 것 같다”고 전해 그녀가 보여줄 통통 튀는 매력의 ‘스컬리’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3개월여의 촬영 동안 늘 함께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끊임없이 칭찬하며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차태현은 “김유정은 ‘스컬리’가 가진 발랄함, 엉뚱함, 따뜻함을 그 연령대에 맞게 다양하면서도 새롭게 보여줬다. 덕분에 너무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콤비 연기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김유정 역시 “티격태격하며 같이 대사 호흡을 주고받는 상황이 많은데, 진짜 친구처럼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즐겁고 편안하게 촬영했다”고 덧붙이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첫 공개한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만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완벽히 사로잡은 힐링 코미디 <사랑하기 때문에>는 11월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 중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사랑하기때문에 , 차태현 , 김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