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가씨', 칸 국제영화제 뜨겁게 달군 비하인드 스틸 大공개!
기사입력 : 2016.05.18 오전 10:32
사진 :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영화 '아가씨'의 주역들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영화 '아가씨'의 주역들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아가씨>의 박찬욱 감독과 김민희-김태리-하정우-조진웅 등 주연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칸 현지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칸 제69회 칸 국제영화제의 뜨거운 분위기를 만끽하는 박찬욱 감독과 배우들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 세계 언론이 모인 레드카펫 현장에서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비롯 빠듯한 공식 일정 사이에도 틈을 내 칸(Cannes)의 거리를 누비며 영화제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배우들의 모습이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박찬욱 감독과 배우 하정우 사이에서 완벽한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김민희, 포토콜로 이동하기 전 차량 앞에서 남다른 아우라를 내뿜는 하정우와 조진웅, 분수대에서 상큼한 미소를 보여주는 김태리와 밀려드는 싸인 요청에 화답하는 박찬욱 감독 등 친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들의 모습은 영화제의 열기와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또한 칸(Cannes)의 푸른 해변을 배경으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아가씨> 배우들의 모습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한편, 영화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6월 1일 국내 개봉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아가씨 , 칸국제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