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류현경-고아성, 실제로는 '깜찍 발랄' 절친 인증
기사입력 : 2015.08.26 오전 10:21
'오피스' 류현경-고아성, 실제로는 '깜찍 발랄' 절친 인증 / 사진 : 프레인TPC 제공

'오피스' 류현경-고아성, 실제로는 '깜찍 발랄' 절친 인증 / 사진 : 프레인TPC 제공


배우 류현경이 영화 <오피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고아성과 깜찍 발랄한 셀카를 공개했다.

오늘 오전 프레인TPC 페이스북을 통해 <오피스> 언론시사회 대기 중 류현경이 직접 촬영한 고아성과 깜찍 발랄한 셀카 사진이 공개됐다. 미모의 두 여배우가 카메라를 향해 깜찍, 발랄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둘의 남다른 친분을 확인케 한다.

류현경은 영화 <오피스>에서 일에 대해선 완벽한 커리어 우먼이지만 까칠하고 엄한 성격을 가진 홍지선 대리로, 고아성은 대기업의 정직원을 꿈꾸며 고군분투하는 인턴 이미례 역을 맡아 소름 돋는 케미스트리를 뿜어낸다.

특히 까칠한 성격의 홍지선 대리와 늘 불안에 휩싸인 듯한 모습의 인턴 이미례가 회사 내에서 갈등을 겪는 설정과 달리 류현경과 고아성은 친자매 이상의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는 충무로 절친으로 소문이 난 사이.

류현경과 고아성은 <오피스> 공식 행사에서 늘 두 손을 꼭 잡은 모습으로 자매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로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하는 등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충무로 절친 류현경과 고아성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오피스>는 자신의 가족을 무참히 살해하고 종적을 감춘 평범한 회사원이 다시 회사로 출근한 모습이 CCTV 화면에서 발견되고 그 후, 회사 동료들에게 의문의 사건들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로, 오는 9월 3일(목) 개봉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피스 , 류현경 , 고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