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vs여진구, 빈틈있는 카리스마? '서부전선' 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15.08.25 오전 9:15
설경구vs여진구, 빈틈있는 카리스마? '서부전선'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설경구vs여진구, 빈틈있는 카리스마? '서부전선'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설경구와 여진구과 맞선 영화 <서부전선>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서부전선>은 농사 짓다 끌려온 남한군과 탱크는 책으로만 배운 북한군이 전쟁의 운명이 달린 비밀문서를 두고 위험천만한 대결을 벌이는 내용을 그린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남한군 '남복'(설경구)과 북한군 '영광'(여진구)이 등을 맞대고 미션을 완수하기 위해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집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임무가 시작된다!"는 카피를 통해 미션을 완수하고 반드시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그들의 사연이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남한군 쫄병으로 변신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와 <서부전선>을 통해 이전의 작품들에선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낼 여진구가 선보일 환상의 호흡이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서부전선>은 천만 영화 <실미도>, <해운대>부터 <감시자들>, <스파이>, <소원> 등 다양한 장르에서 대체 불가능한 연기를 선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와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를 통해 청룡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인정받은 충무로 차세대 스타 여진구가 만나 완벽한 호흡과 최고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탄탄한 시나리오와 설경구, 여진구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올 추석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서부전선>은 오는 9월 개봉할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설경구 , 여진구 , 서부전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