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기적의피아노' 예은아, 오빠도 응원할게" 훈훈 응원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중기가 훈훈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천재 피아니스트라 불렸지만 아직 피아노와 세상이 두려운 시각장애 소녀 '예은'이의 꿈을 위해 그녀와 가족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기적의 이야기를 담은 <기적의 피아노>가 릴레이 응원 영상 2탄으로 배우 송중기 응원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5월 군제대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공개한 송중기는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아주 특별한 이야기가 있어 인사 드리게 되었다"는 특별한 인사말을 전하며 반가운 얼굴을 비췄다. 이후 "<기적의 피아노>는 아름다운 음악과 감동의 메세지로 꿈을 향해 도전하는 우리 모두가 꼭 봐야 하는 영화라고 생각을 한다"고 이 영화를 강력 추천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꿈을 잃지 않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예은이를 향해 다정한 응원의 말을 전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한마디 한마디 친오빠와 같은 진심 어린 응원의 말을 남긴 송중기는 끝으로 예은이의 든든한 지원군이 함께 되어달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영상의 끝을 맺었다.
한편, 릴레이 응원 영상 2탄 배우 송중기의 응원 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기적의 피아노>는 9월 개봉하여 전국 극장가에 감동의 피아노 선율을 울려 퍼지게 할 것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