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한효주 "요즘 관심사? 몸 만들기" (인터뷰)
기사입력 : 2015.08.16 오전 9:14
'뷰티인사이드' 한효주

'뷰티인사이드' 한효주 "요즘 관심사? 몸 만들기"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열연한 한효주가 요즘 '탄츠 플레이'에 빠져있다고 밝혔다.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에서 매일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을 사랑하게 된 '이수' 역을 맡아 제대로 '뷰티'한 모습을 보여준 한효주가 요즘 관심사를 묻는 질문에 '몸'이라고 답했다.


한효주는 "제가 쉴 때마다 탄츠플레이에 가는 걸 되게 좋아한다. 거기서 땀을 쫙 흘리고 나면 몸이 정리되고 맞춰지고 유연해지는 느낌이 난다"라고 밝혔다.


이어 "몸에 대한 로망이 생기는 것 같다. 근육질 몸매, 이런 게 아니라 선이 예쁜 몸매에 관심을 갖게 됐다. 그래서 핸드폰 배경화면 사진도 발레하는 모습을 배경화면으로 해놨다. 올해 안에 다리를 찢는 게 목표다. 평생 못찢을 것 같긴한데, 목표로 정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효주를 비롯해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이 단 한명 '우진'을 맡아 열연한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20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가슴 촉촉한 사랑의 감성을 전해줄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뷰티인사이드 , 한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