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해전' 진구-이현우, '해피투게더'의 기적남으로 큰웃음 예고
기사입력 : 2015.06.11 오전 9:06
'연평해전' 진구-이현우, '해피투게더'의 기적남으로 큰웃음 예고 / 사진 : KBS 해피투게더 홈페이지

'연평해전' 진구-이현우, '해피투게더'의 기적남으로 큰웃음 예고 / 사진 : KBS 해피투게더 홈페이지


6월 대표 한국 영화 <연평해전>의 진구와 이현우가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무열, 진구, 이현우의 역대급 열연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영화 <연평해전>의 '한상국' 하사 역의 진구, '박동혁' 상병 역의 이현우가 6월 11일(목) 바로 오늘, KBS '해피투게더'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평해전>은 2002년 6월, 대한민국이 월드컵의 함성으로 가득했던 그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웠던 사람들과 그들의 동료, 연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감동 실화.


KBS '해피투게더'의 이번주 컨셉은 '기적남녀' 특집이다. '짝사랑했던 여자와 결혼까지 골인해 사랑의 기적을 이룬 남자' 진구, '마의 16세를 잘 넘기고 훈훈하게 성장한 주인공'으로 출연한 이현우는 유재석, 박명수 등 MC들과 함께 폭발적인 예능감을 자랑할 예정이다.


한편, 그동안 브라운관을 통해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진구와 이현우의 특급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KBS '해피투게더'는 오늘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연평해전 , 진구 , 이현우 , 해피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