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유아인vs황정민, 제대로 맞붙는다
기사입력 : 2015.06.08 오후 12:31
'베테랑' 유아인vs황정민, 제대로 맞붙는다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외유내강 제공

'베테랑' 유아인vs황정민, 제대로 맞붙는다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외유내강 제공


영화 <베테랑>에서 유아인과 황정민이 제대로 맞붙는다.


<베를린>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이 2015년 여름 개봉을 확정, 베테랑 광역수사대와 재벌 3세의 짜릿한 대결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과 'VS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하며 화끈하게 베일을 벗었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716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액션영화 흥행 신기록을 세운 <베를린>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자 지난 해 <국제시장>으로 1,425만 관객을 사로잡은 황정민, 오달수 콤비, 악역 연기 변신에 나선 유아인, 유해진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VS 포스터'는 겁 없고, 못 잡는 것 없고, 봐주는 놈 없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안하무인 재벌 3세의 대비되는 모습, 그리고 그들의 짜릿한 대결을 포착했다.


신념과 원칙으로 수사를 밀어 붙이는 베테랑 형사 황정민과 재벌3세 유아인, 여유롭게 웃고 있지만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이들의 만남은 만만치 않은 격돌을 예고하며, 여기에 <국제시장>의 천만 콤비 황정민-오달수의 베테랑 팀플레이, 유아인-유해진의 새로운 연기 호흡은 독보적 존재감과 신선한 재미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완벽 시너지가 담긴 <베테랑>의 ‘VS 포스터’는 통쾌한 재미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 올릴 것이다.


한편, 한국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 영화 <베테랑>은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을 갖춘 2015년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올 여름 개봉,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베테랑 , 유아인 , 황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