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진세연 비키니에 대적할 장면"…완벽 몸매 스틸 공개
기사입력 : 2015.05.18 오전 9:08
홍종현

홍종현 "진세연 비키니에 대적할 장면"…완벽 몸매 스틸 공개 / 사진 : 전망좋은영화사,컨텐츠온미디어,마음에드는영화사 제공


홍종현의 완벽 몸매가 공개됐다.


4년 만에 돌아온 뼈대 있는(?) 코미디 <위험한 상견례 2>가 본 편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도둑집안의 문제아 '철수'(홍종현)가 수업시간을 땡땡이 치고 옥상에서 열심히 운동을 하는 장면으로, 홍종현의 반항아적인 눈빛과 구리빛 피부에 탄탄하게 자리잡은 잔근육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홍종현은 이 장면을 위해 식단 조절부터 몸매관리까지 철저한 사전준비 과정을 거쳤다. 한 겨울에 진행돼 유난히 고생이 많았던 장면으로 꼽았던 홍종현은 과감한 상반신 노출을 감행했지만 아쉽게도 본편에서는 편집 돼 아쉬움을 표한 바 있다.


특히 홍종현은 <위험한 상견례2>의 개봉에 '더스타'와 만난 자리에서 "두 달 동안 열심히 운동한 장면이 예고편에서만 보이고 편집됐다. (진)세연이 비키니에 대적할 만한 씬이었는데 아쉬운 마음이 있었다"라고 밝힌 바 있어 비하인드 컷 공개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미공개 스틸 공개로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위험한 상견례 2>는 4월 29일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홍종현 , 위험한상견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