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재개장…영화보면 팝콘이 무료 / 사진 : 롯데시네마 제공
지난 2015년 5월 8일 서울시의 사용제한 해제 발표에 따라 2015년 5월 12일 영업을 재개 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재개장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먼저 일주일동안(5월 12일~18일) 영화를 관람한 모든 관객을 대상으로 '프리팝콘'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리팝콘'이벤트는 2015년 5월 12일~18일까지 해당 기간의 영화티켓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스위트샵(Sweet#, 매점)에 제시하시면 영화티켓의 인원수만큼의 카라멜팝콘(소)을 제공한다. '프리팝콘'이벤트는 영화와 팝콘의 완벽한 궁합을 아시아 최대규모의 영화관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느낄 수 있도록 계획되었다.
롯데시네마 측은 "월드타워관을 기다려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프리팝콘'이벤트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파이팅'이벤트를 준비하였고, 행복한 기억을 전하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5월12일 재개장에 앞서 5월9일부터 5월11일까지 3일간 송파주민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무료시사이벤트인 '프리오픈'을 진행하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기다려주신 관객들에게 보답하고 동시에 안전에 대한 우려를 현장에서 해소할 수 있도록 하였고, 3일간 총 3만명의 관객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방문해 총 60편의 영화를 무료 관람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롯데시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