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전도연, 그 뜨거운 氣싸움…'무뢰한' 5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 2015.04.14 오전 9:24
김남길-전도연, 그 뜨거운 氣싸움…'무뢰한' 5월 개봉 확정 / 사진 : CGV아트하우스 제공

김남길-전도연, 그 뜨거운 氣싸움…'무뢰한' 5월 개봉 확정 / 사진 : CGV아트하우스 제공


김남길과 전도연이 비정한 형사와 살인자의 여자라는 강렬한 캐릭터로 만난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감독 오승욱)이 5월 개봉을 확정했다.


<킬리만자로>의 오승욱 감독이 연출한 <무뢰한>은 진심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 두 남녀의 피할 수 없는 감정을 그리는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에서 전도연은 사람을 죽이고 도망간 애인을 기다리는 술집 여자 '김혜경'을, 김남길은 혜경의 애인인 살인자를 잡으려는 형사 '정재곤'을 연기했다.


<해피 엔드> <밀양> <하녀> 등을 통해, 독한 사랑에 빠진 여자, 아이가 유괴당해 죽은 후 신에게 질문을 던지는 여자, 주인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재벌가 하녀 등 개성 강한 캐릭터를 만났을 때 더욱 빛났던 전도연은, <무뢰한>에서 살인자의 여자 '김혜경'을 만나 절망과 퇴폐, 그리고 순수와 강단이 공존하는 또 한번의 입체적인 캐릭터를 선보인다.


또한 로맨스 드라마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마성의 남자 캐릭터를 주로 선보였던 김남길은 글자 그대로 '무뢰한'으로 변신했다. 거친 남자의 외양 속에 자리한 쓸쓸한 내면까지 심도 깊은 감정연기로 소화 해내며 수컷 냄새 가득한 비정한 형사, '정재곤'으로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한편, 서로 완전히 다른 세계에 속한 두 사람, 형사와 범죄자의 여자라는 양극에 서있는 두 남녀가 살인사건을 통해 만난다는 강렬한 설정만으로도 김남길과 전도연이 그려낼 사랑 이야기를 궁금하게 하는 <무뢰한>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남길 , 전도연 , 무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