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이유비가 수상하다! '스물' 취향저격…'뭐야, 뭐야' / 사진 : 영화 <스물> OST '취향저격' 뮤직비디오 캡처
이준호와 이유비가 참여한 영화 <스물>의 OST '취향저격'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6일 오후 영화 <스물>(감독 이병헌)의 수록곡 '취향저격'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스물> 속 이준호와 이유비의 달달한 모습과 함께 녹음 현장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교차편집돼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리드미컬한 쉬운 멜로디로 진행되는 '취향저격'은 이상형에게 수줍게 고백을 전하는 달콤한 세레나데로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커플들의 마음을 2PM 준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이유비의 달콤한 미성으로 담아냈다.
이는 <스물>에서 '동우'(이준호)에게 지치지 않고 들이대는 동우 바라기 '소희'(이유비)의 모습을 담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현장에서 경쾌한 리듬에 맞춰 깜찍한 율동을 보여준 이준호와 안정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가수 못지 않은 실력을 발휘한 이유비의 모습까지 담겨있다.
한편, 이준호와 이유비의 '취향저격'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자체발광 코미디 <스물>은 오는 3월 25일, 관객들을 찾는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