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연애' 개봉 6일만에 100만 돌파…이승기-문채원 通했다
기사입력 : 2015.01.19 오후 3:14
'오늘의연애' 개봉 첫주 100만 돌파, 이승기-문채원-정준영 通했다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팝콘필름

'오늘의연애' 개봉 첫주 100만 돌파, 이승기-문채원-정준영 通했다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팝콘필름


영화 <오늘의 연애>가 개봉 첫 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배급사 집계 기준) 지난 14일 개봉한 <오늘의 연애>는 개봉 6일째인 19일 오후 1시 기준 누적관객 1,001,815명을 기록했다. 이는 661만 관객을 동원해 역대 로맨틱코미디 영화 중 최다관객을 동원한 <미녀는 괴로워>의 100만 돌파 속도와 같은 기록.


또한 <오늘의 연애>는 같은 날 개봉한 하정우-하지원 주연의 <허삼관>, 벤 스틸러 주연의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 등 쟁쟁한 동시기 개봉 경쟁작들 사이에서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어 앞으로의 성적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오늘의 연애>는 스크린에 처음으로 도전한 이승기와 충무로 블루칩 문채원의 환상적인 케미, 로맨스의 거장 박진표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썸과 연애 사이에서 방황하는 오늘날의 젊은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담아냈다.


한편, 이승기는 <오늘의 연애> 1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오는 22일 서울 CGV 용산점에서 일일 미소지기로 변신해 관객들을 위한 급이 다른 팬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늘의 연애 , 이승기 , 문채원 , 정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