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장례식' 강인-박세영, 만찢남녀 끝판왕? 콜라보툰 공개
기사입력 : 2015.01.02 오전 9:52
'고양이 장례식' 강인-박세영 / 사진 : 네이버 영화 콜라보툰 캡처

'고양이 장례식' 강인-박세영 / 사진 : 네이버 영화 콜라보툰 캡처


강인과 박세영이 '만찣남녀'(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싱크로율)의 끝판왕 면모를 보였다.


당신의 서툰 사랑을 위한 감성 로맨스 <고양이 장례식>(감독 이종훈)이 동명의 원작 웹툰과 영화 속 장면이 합쳐진 콜라보툰을 최초 공개했다.


<고양이 장례식>은 누구나 한 번쯤을 해봤을 서툰 사랑에 대한 기억을 감성적으로 그려낸 로맨스로 첫눈에 반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이 피할 수 없는 이별 이후 함께 키우던 고양이 ‘구름이’의 장례식에서 재회하는 특별한 하루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콜라보툰은 원작인 홍작가의 '고양이 장례식' 웹툰과 영화 <고양이 장례식>의 장면을 합쳐 제작되었다. 동훈(강인)과 재희(박세영)이 서로에게 반했던 첫 만남의 순간과 시간이 흘러 어색한 모습으로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원작의 장면이 어떻게 영화로 재탄생 되었는지, 영화 속 이야기는 원작에서는 어떤 모습이었는지 비교하고 알게 되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고양이 장례식' 콜라보툰을 통해 원작 웹툰과 영화 속 인물의 매칭이 극대화 되며 역대급 싱크로율을 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였다.


한편,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공개된 콜라보툰을 통해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 <고양이 장례식>은 오는 2015년 1월 15일개봉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양이장례식 , 강인 , 박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