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수현 인증샷,'상의원' 출신과 '어벤져스2'의 '청룡영화제' 만남
기사입력 : 2014.12.18 오전 9:15
고수-수현 청룡영호제 인증샷 / 사진 : 와우픽쳐스,영화사비단길 제공

고수-수현 청룡영호제 인증샷 / 사진 : 와우픽쳐스,영화사비단길 제공


고수 수현 청룡영화제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상의원>에서 조선의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으로 변신한 고수와 <어벤져스2> 수현의 청룡영화제 깜짝 만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명품사극 <상의원>에서 조선의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으로 변신하며 조선 남신에 등극한 고수가 <어벤져스2> 수현과의 깜짝 만남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 조선최초 궁중의상극.


12월 17일(수)에 열린 2014 청룡영화제에 참석한 고수가 배우 수현과의 만남을 기념하는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비현실적인 조각 미모로 고비드라고 불리며 여성들의 완벽한 이상형으로 손꼽히는 고수는 젠틀한 시상식 복장으로 눈길을 끈다.


그리고 <어벤져스2>를 통해 헐리우드 여신으로 등극한 수현은 파격적인 디자인의 회색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좀처럼 보기 힘든 대한민국 대표 미남, 미녀 배우의 훈훈한 투샷은 최강의 비쥬얼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한다.


한편 고수는 <상의원>에서 조선에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으로 완벽 변신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조선 왕실 최고 어침장 ‘조돌석’을 연기한 한석규와 팽팽한 경쟁으로 펼치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수 , 수현 , 상의원 , 어벤져스2 , 청룡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