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이승기, 공개연애 중인 윤아의 조언? "노코멘트"
기사입력 : 2014.12.16 오후 12:21
'오늘의 연애' 이승기, 공개연애 중인 윤아의 조언?

'오늘의 연애' 이승기, 공개연애 중인 윤아의 조언? "노코멘트" / 사진 : 더스타DB


이승기가 공개 연애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노코멘트했다.


1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오늘의 연애> 제작보고회가 열려 배우 이승기, 문채원을 비롯 박진표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승기는 영화가 현실적(?) 연애가 그려지는 만큼 공개 연애 중인 소녀시대 윤아의 조언이 있었냐는 물음에 "노코멘트"했다.


이승기는 "개인적으로 이 질문에 어떤 답을 해도 관심이 영화에 대한 게 아닌 그쪽으로만 쏠릴 것 같아 정말 양해 말씀 드리면서 이 질문 만큼은 노코멘트하겠다"라고 답했다.


이에 MC를 맡은 박경림은 영화를 찍은 건 알고있냐?라고 물었고 이에 "알고있다"라며 큰 웃음을 지여 현장을 폭소케했다.


영화 <오늘의 연애>는 여자들이 원하는 대로만 다 해주다가 늘 차이는 답답남 '준수'(이승기)와 사귈 듯 말 듯 애매하게 여지만 주고 결정적일 때 발빼는 여지녀 '현우'(문채원)을 통해 썸타느라 연애가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를 현실감 있게 다룬 로맨스 영화.


한편, <너는 내 운명>, <내 사랑 내 곁에>를 통해 사랑에 대한 남다른 통찰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전한 박진표 감독이 이승기, 문채원과 만나 통통튀는 현실의 연애를 보여 줄 영화 <오늘의 연애>는 오는 2015년 1월 15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승기 , 오늘의 연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