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하지원의 남다른(?) 가족 사진? '허삼관' 웃음예고 포스터
기사입력 : 2014.12.10 오전 11:17
하정우-하지원의 남다른(?) 가족 사진? '허삼관' 웃음예고 포스터 / 사진 : NEW 제공

하정우-하지원의 남다른(?) 가족 사진? '허삼관' 웃음예고 포스터 / 사진 : NEW 제공


하정우와 하지원의 가족 사진이 공개됐다.


하정우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하지원과의 완벽한 첫 연기 호흡, 그리고 역대급 그랜드 캐스팅의 앙상블을 선보일 코믹 휴먼드라마 <허삼관>(감독 하정우)이 남다른(?) 가족애가 느껴지는 가족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허삼관>은 천하태평, 뒤끝작렬, 버럭성질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와 세 아들을 얻으며 맞닥뜨리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다룬 코믹휴먼드라마. 2015년 1월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허삼관>이 허삼관과 그의 아내, 그리고 세 아들이 함께한 남다른 가족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족 포스터는 세 아들을 둔 부부로 분한 하정우와 하지원의 새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환하게 웃고 있는 사랑스러운 세 아들 일락, 이락, 삼락과 포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아내 허옥란의 모습과 달리 잔뜩 얼굴을 찡그리고 있는 허삼관의 모습은 같은 듯 다른 각자의 개성과 더불어 독특한 가족애를 전한다.


여기에 '내가 뿌린 씨.앗.만 내가 거둔다!'라는 카피는 범상치 않은 아버지 허삼관과 그의 인생에 불어 닥친 특별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허삼관과 가족이 선사할 이야기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렇듯 하정우의 유쾌한 변신이 담긴 허삼관 포스터와 남다른 가족애가 느껴지는 가족 포스터는 2015년 1월, 웃음과 눈물 쏙 빼는 독보적 캐릭터 허삼관과 가족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을 예고하는 <허삼관>은 전무후무 대한민국 최고의 캐릭터 허삼관이 전하는 눈물과 웃음, 감동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하지원을 필두로 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이 더해져 내년 1월 15일 개봉,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정우 , 하지원 , 허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