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주원-설리-안재현…포텐터진 7人7色 스페셜 포스터 공개 / 사진 : NEW 제공
'패션왕'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원, 설리, 안재현, 김성오까지 개성 넘치는 젊은 배우들이 빚어낸 환상의 케미스트리, 유쾌한 웃음과 공감 가득한 스토리로 웹툰 그 이상의 재미를 전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패션왕>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배우들의 서로 다른 매력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주원을 중심으로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 신주환, 민진웅까지 대세 배우들의 완벽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빵셔틀의 모습은 온 데 간 데 없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는 우기명과 시크한 모습의 냉미남 원호, 얼굴만큼 큰 안경으로 미모를 감춘 은진, 도도한 여신 혜진, 그리고 절대 간지를 발산하는 남정과 개성 넘치는 포즈의 창주, 두치까지 7인 7색 각기 다른 캐릭터의 매력을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는 보는 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한다.
특히 교복부터 수트, 원피스,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입고 저마다의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들은 1020세대들이 열광하는 워너비 스타일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처럼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왕>의 스페셜 포스터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 흥행 열기에 힘을 더할 것이다.
한편, 현 세대를 반영한 리얼하고 신선한 스토리, 참을 수 없이 터져나오는 강력한 웃음과 진한 공감으로 웹툰 그 이상의 재미를 전하는 영화 <패션왕>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