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이현우, 케미 이정도? 심쿵만드는 '기술자들' 첫 스틸 공개
기사입력 : 2014.10.30 오전 9:20
김우빈-이현우, 케미 이정도? 심쿵만드는 '기술자들' 첫 스틸 공개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우빈-이현우, 케미 이정도? 심쿵만드는 '기술자들' 첫 스틸 공개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우빈, 이현우, 고창석의 케미가 돋보이는 '기술자들'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국내 개봉 전부터 아시아필름마켓에서 4개국 선판매가 확정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기술자들>(감독 김홍선)이 영화 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킬 캐릭터 포스터와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이현우, 조윤희, 임주환 등 연령대를 초월한 배우들의 조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술자들>. 역대급 비즈니스를 앞두고 치밀한 계획을 세우는 현장 스틸이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컷 속에서 김우빈과 이현우는 진지하게 회의에 임하는 모습과 함께 차 안에서 고창석과 환하게 웃고있는 모습으로 <기술자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업계 최고의 실력을 겸비한 기술자들이 1급 보안을 자랑하는 인천 세관을 뚫고, 제한 시간 40분 내에 숨겨진 1,500억을 과연 훔쳐낼 수 있을지, 서로 다른 속마음을 감춘 채 의기투합하는 이들의 이야기에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뜨거운 매력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배우들이 모여 클래스가 다른 비즈니스를 선보일 <기술자들>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기술자들 , 김우빈 , 이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