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리지-박정민 '모모살롱' 10시 공개 / 사진 : (주)기린제작사 제공
리지, 박정민 주연의 특급 배송 무비 <모모살롱>이 공개된다.
연기돌 리지와 충무로 샛별 박정민의 만남, 택배라는 독특한 소재,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은 공감과 힐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모모살롱>이 드디어 9월 2일(화) 오늘,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와 G마켓 모바일앱을 통해 본편을 공개한다.
<모모살롱>은 자신의 미용실 '모모살롱'을 열게 된 헤어 디자이너 헤니(리지 분)가 손님을 모으기 위해 택배 '대리' 수령인을 자청하면서 벌어지는 여러 에피소드들을 담았다. 손님은커녕 모기만 날리던 모모살롱으로 택배를 찾으러 온 창균(박정민 분)이 얼떨결에 첫 손님이 되고, 헤니는 번뜩이는 영업 아이디어를 얻는다. 동네 사람들의 택배를 맡아주며 사랑방의 역할을 하자는 것. 그렇게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모두 모인 <모모살롱>은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공감하는 힐링의 공간이 된다.
택배 상자 속 저마다의 사연을 함께 풀어나가며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보통 사람들에게 따뜻한 공감과위로를 건네는 한편, 밝은 에너지를 가진 헤어 디자이너 헤니(리지)와 수줍고 서툴지만 진솔한 취업준비생 창균(박정민)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이야기도 펼쳐진다.
한편, 6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모모살롱>은 오늘(9/2)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TV캐스트와 G마켓 모바일앱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