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BH와 전속계약 '이병헌-한효주-안소희…한솥밥'
기사입력 : 2014.03.25 오전 9:35
이희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사진 : 더스타DB

이희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사진 : 더스타DB


이희준이 BH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25일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개성 넘치는 매력과 유쾌한 연기로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은 배우 이희준이 배우전문매니지먼트 전문사인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라며 이희준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에 대해 BH측은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 이희준은 앞으로가 더 기대대는 잠재된 가능성을 가진 배우"라며 "이희준이 가진 모든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지할 것"라고 전했다.


이희준은 2004년에 데뷔하여 영화 '밀양', '부당거래', '황해', '범죄와의 전쟁', '화차', '감기', '결혼전야' 등에서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조윤희와 호흡을 맞춰 매력적인 모습을 십분 발휘해, 여성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하에 본격적인 훈남배우 대열에 들어서게 됐으며 '직장의 신'에서 정직하며 배려심 깊은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확실히 이미지를 굳혔다.


BH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전문 소속사로 배우 이병헌을 필두로 국내 배우들의 세계 시장 진출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로 현재 이병헌, 고수, 김형규, 배수빈, 션 리차드, 심은경, 안소희, 이원근, 임화영, 주안, 진구, 하연수,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이희준은 현재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해무'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희준 , BH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