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거짓말' 고아성-김유정-김향기, 여고방문 '뜨거운 공감'
기사입력 : 2014.03.13 오후 3:32
'우아한 거짓말' 고아성-김유정-김향기 / 사진 : 무비꼴라쥬 제공

'우아한 거짓말' 고아성-김유정-김향기 / 사진 : 무비꼴라쥬 제공


'우아한 거짓말'팀이 여고를 찾았다.


지난 12일 영화 '우아한 거짓말'(감독 이한)의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가 서문여고와 김희애의 모교 혜화여고에 직접 찾아가는 스쿨어택 시사회를 개최했다.


영화 '우아한 거짓말'은 아무 말 없이 세상을 떠난 14살 소녀 천지(김향기 분)가 숨겨놓은 비밀을 찾아가는 엄마 현숙(김희애 분), 언니 만지(고아성 분) 그리고 숨겨진 이야기를 쥐고 있는 화연(김유정 분)을 비롯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같은 나이또래를 겪는 여고생들에게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스쿨어택 시사회에서 학생들은 시사회 장소를 가득 메우며 뜨거운 단체관람 열기로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감독과 배우들이 등장하자마자 폭발적인 환호성으로 영화 '우아한 거짓말'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하기도.


이날 이어진 질의 응답 시간에 이한 감독은 "학교를 다니는 여러분이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만들었다. 여러분들에게 그런 의도가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학급 내 친구들 사이에서 천지와 같은 외로운 아이가 없었으면 좋겠다"라며 진심어린 말을 전했다.


한편, 직접 학교를 찾아가는 스쿨어택 시사회를 통해 학생들과 함께 소통하며 특별한 공감대를 형성한 '우아한 거짓말'은 오늘(13일) 개봉해 봄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아성 , 김유정 , 김향기 , 우아한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