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관건은 영어? 미모+완벽몸매 '다 갖췄네'
기사입력 : 2014.01.29 오전 10:36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여부가 화제다.


28일 한 매체는 배우 김수현이 40여 명의 여배우 오디션을 거쳐 캐스팅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10여 명의 톱스타 여배우들도 봤던 오디션에서 김수현이 캐스팅된 데는 원어민 수준의 영어실력이 도움이 됐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어벤져스2' 제작진은 최근 한국 여배우를 대상으로 오디션을 실시했고, 이날 40여 명의 톱스타가 오디션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시 그녀는 아이언맨인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조력자인 여의사 역을 맡게 된다.


하지만 김수현 소속사 관계자는 "오디션 참여한 것은 사실이지만 합류 여부에 대해서는 최종 답을 기다리는 중"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당초 '어벤져스2' 제작진은 다음 주부터 촬영장소 최종 확인과 결정, 리허설 등에 돌입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김수현이 보안 조건 등에도 불구하고 아직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외부에 노출된 데다 송영길 인천시장이 시정일기를 통해 '어벤져스2'를 송도국제도시를 배경으로 찍는다고 공표한 데 따라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가 긴급회의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꼭 됐으면 좋겠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설레발 치다가 촬영 안되는거 아니야?",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우리 여배우가 들어간다니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수현 , 어벤져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