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고현정-조인성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기사입력 : 2013.12.20 오전 9:32
고준희 고현정 조인성과 한솥밥 / 사진 : 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

고준희 고현정 조인성과 한솥밥 / 사진 : 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


배우 고준희가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고현정, 조인성과 한솥밥을 먹는다.


20일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고준희가 고현정, 조인성이 소속되어 있는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라고 밝혔다.


아이오케이 컴퍼니 관계자는 "고준희는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이 담긴 인상 깊은 연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다. 또한, 빼어난 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남녀불문 패션의 아이콘으로 떠올라 연기력과 스타성 모두를 인정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받아온 고준희가 아이오케이 컴퍼니를 선택한 만큼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새 보금자리를 찾은 고준희는 지난 2011년 한 교복모델 선발대회로 데뷔를 알린 후 올해 방영된 SBS 드라마 '야왕'을 비롯해 '추적자',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종합병원', 영화 '레드카펫', '결혼전야'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더불어 우월한 비율과 뛰어난 패션 센스로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화장품, 의류, 아웃도어, 음료, 주류 등 광고계에서도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배우임을 입증했다.


한편 고준희의 새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대표이사 고병철, 지성욱)에는 배우 고현정, 조인성이 소속되어 있으며, 현재 고준희는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준희 , 고현정 , 조인성 , 아이오케이컴퍼니 , 전속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