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서, '영화판' VIP 시사회서 씨엔블루-최종훈과 찰칵!
기사입력 : 2012.11.22 오전 10:04
사진 : 윤진서 씨엔블루 / FNC 제공

사진 : 윤진서 씨엔블루 / FNC 제공


배우 윤진서가 씨엔블루, FT아일랜드, AOA와 함께 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윤진서는 지난 21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영화판> VIP시사회에서 새롭게 옮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날 자리에는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FT아일랜드 최종훈, 걸그룹 AOA(지민, 설현, 혜정, 유나, 초아, 민아)등이 참석해 윤진서와 ‘영화판’을 관람했다.


윤진서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대거 응원을 와 준 소속사 식구들에게 “정말 든든하고 오늘 시사회에 와 줘서 감사한 마음이다. 좋은 동생들이 많이 생긴 것 같아서 기쁘고 앞으로 회사 식구로서 서로 도와 주면서 응원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다. 오늘 와 줘서 정말 고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윤진서는 이번 영화에 대해 “’영화판’은 영화가 주인공인 영화로 한국 영화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 몇 년 전 촬영한 영화인데 이렇게 큰 관심 속에 개봉하게 돼 정말 기쁘다. 촬영내내 평소 만나 뵙게 되기 힘든 선배님들을 찾아 뵈면서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돼 영광이고 개인적으로도 큰 공부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진서가 출연한 ‘영화판’은 오는 12월 6일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영화판 , 윤진서 , FNC엔터테인먼트 , 씨엔블루 , 인증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