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형사 강지환 변신, 성유리 / 영화사 홍 제공
차형사 강지환 변신이 화제다.
영화 <차형사>(감독 : 신태라, 제작 : ㈜영화사 홍)에서 강지환은 눈물겨운 메이크오버 과정을 거쳐 기존 매끈한 몸매와 샤프한 외모를 벗어버리고 10kg이상 체중을 늘렸다. 이후 그는 2주안에 20kg감량이라는 미션을 받고 피나는 하드 트레이닝을 해 ‘조각 몸매’를 완성했다.
강지환은 2주 전에 인물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화려한 외모 변신으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D라인에서 구리빛 피부, 탄탄한 어깨와 선명한 식스팩으로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차형사 강지환 변신에 질세라 청순 아이콘 성유리 또한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이 작품을 통해 허당 패션 디자이너 고영재로 열연한 성유리가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인 것.
D라인의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의 메이크 오버를 담당하는 완벽한 미모, 넘치는 재능의 패션 디자이너 고영재로 분한 성유리는 공개된 스틸에서 파격적인 금발 머리와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아방가르드한 핫핑크 의상으로 화려함의 극치를 선보인다.
한편, 강지환-성유리 주연의 영화 <차형사>는 가진 것이라곤 숨 막히는 궁극의 스멜, 마성의 D라인 몸뚱아리뿐이지만 자나깨나 범인검거에 매달리는 집념의 차형사(강지환)가 사건 해결을 위해 패션모델로 위장하여 런웨이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코미디다. 5월 말 개봉.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