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원빈 아저씨가 생일날 노트북 사줬어요"
기사입력 : 2010.08.25 오전 9:27
사진 : 영화 '아저씨'의 아역 배우 김새론

사진 : 영화 '아저씨'의 아역 배우 김새론


누적관객수 364만 명을 기록중인 영화 '아저씨'의 아역 배우 김새론이 원빈에게 받은 생일선물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한 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김새론은 "처음에는 원빈 아저씨를 잘 몰랐는데 나중에서야 유명한 사람이란 것을 알게됐다. 원빈 아저씨는 정말 친절하고 자상하게 대해 주신다. 최근 내 생일날 노트북도 사줬다"고 말했다.


같은날 김새론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생일 날, 원빈 아저씨가 골라주신 미니 노트북. 감사합니다.~~♥ 비너스언니들 주신 과자,선물,꽃 감사합니다~♥ 아저씨처럼 바른 어른 될게요. 제 방에 요렇게 자리 잡고 소중히 모셔뒀어요^^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고 정말 좋아요^.^ 함께 촬영하는 최정윤 언니도 나랑 똑같은 미니 노트북이당.ㅋ”라며 원빈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전생에 무슨 일을 했길래..너무 부럽네요", "나도 원빈에게 생일선물 받고 싶다", "두 사람 훈훈해서 보기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아저씨'는 아픔을 겪고 세상을 등진 채 외롭게 살던 아저씨(원빈)가 범죄조직에 납치된 유일한 친구인 옆집 소녀(김새론)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새론 , 김새론 원빈 , 원빈 , 아저씨 , 김새론 생일선물 , 김새론 노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