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니코리아 제공
영화감독 이사강이 최근 제작 중인 신인가수 ‘로티플스카이’의 3D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다.
지난 5월부터 시작된 ‘이사강의 발칙한 상상, 욕심 많은 그녀 3D에 도전하다’에서는 이사강 감독이 소니의 3D 전문 방송 장비로 직접 촬영하게 되는 에피소드를 시리즈로 소개해왔는데, 총 8편의 영상 중 다섯 번째로 3D 뮤직비디오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 것.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3D 뮤직비디오의 촬영 현장을 이사강 감독의 인터뷰와 함께 리얼하게 보여주며, 실제 뮤직비디오 영상과 메이킹 촬영본이 흥미진진하게 재구성되었다.
특히 이번에 제작되는 3D 뮤직비디오는 깊이감 있는 세트장과 다양한 각도의 카메라 앵글을 사전에 구상하여 3D로 구현되는 입체감을 보다 역동적으로 담아내는데 주력했다는 이사강 감독의 노하우가 돋보인다는 후문이다.
최근 3D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니의 3D 전문 방송 장비로 촬영, 제작되는 영화나 월드컵과 같은 스포츠 경기가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가운데 3D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제작하게 되어, 양질의 3D 컨텐츠 양산을 앞장서 실천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3D 뮤직비디오의 메이킹 영상은 다음 TV팟 ‘이사강의 발칙한 상상, 욕심 많은 그녀 3D에 도전하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로티플스카이의 타이틀곡 ‘노 웨이’(No Way)의 3D 뮤직비디오는 오는 7월에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