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가 만든 '웨딩드레스'의 주인공은 김혜수?
기사입력 : 2010.01.18 오후 5:11
사진 : 로드픽쳐스 제공

사진 : 로드픽쳐스 제공


김향기의 깜찍하고 천재적인 연기로 극장가를 눈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웨딩드레스>(감독_권형진 l 주연_송윤아, 김향기 l 제작_로드픽쳐스 l 제공_소빅창업투자㈜, CJ창업투자㈜)가 이색 설문조사를 실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극 중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 나온 송윤아의 직업에서 착안해 ‘송윤아가 만든 웨딩드레스를 선물하고 싶은 골드미스 스타는?’이라는 설문을 한 것. 1위는 대한민국 대표 골드미스는 현재 가장 주목 받는 사랑을 하고 있는 김혜수로 선정됐다.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 네이트 등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된 설문조사에서 김혜수는 고소영, 엄정화, 김선아를 제치고 압도적으로 1위에 뽑혔다.


당당하게 연애사실을 밝히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Hot) 커플로 주목 받고 있는 김혜수-유해진 커플을 응원하는 네티즌들은 엣지 있으면서도 순백의 아름다움이 어울릴 김혜수가 웨딩드레스를 입을 그날을 기대하듯 절반이 넘는 53%로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줬다. 뒤를 이어 장동건과 열애 중인 고소영이 26%, 김선아 13%, 엄정화 8%의 지지를 얻었다.


한편 김향기의 열연과 송윤아의 눈물이 더해져 전국을 모녀의 따뜻한 사랑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웨딩드레스>는 지난 주 14일 개봉해 관객몰이에 한창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송윤아 , 웨딩드레스 , 김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