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찬란한 너의 계절에' OST로 힘 보탠다…오늘(21일) '너의 봄에' 발매
기사입력 : 2026.02.21 오후 1:33
사진: MBC,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MBC,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찬란한 너의 계절에'가 벤과 함께 웰메이드 OST의 첫 장을 펼친다.

벤이 가창한 MBC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의 첫 OST '너의 봄에'가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


'너의 봄에'는 지난 20일 첫 방송한 '찬란한 너의 계절에'에 삽입돼 작품의 정서를 한층 드높이며 등장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너의 봄에'는 힘들고 어두운 겨울을 벗어나지 못한 주인공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OST 여제'로 손꼽히는 보컬리스트 벤이 '너의 봄에'의 가창에 참여해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쓸쓸한 피아노 반주와 벤의 절제된 보컬이 이루는 균형이 '너의 봄에'의 감상 포인트. 여기에 담백한 편곡으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했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너의 봄에'를 시작으로 OST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과연 어떤 곡들이 작품을 더욱 찬란하게 만들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첫 방송과 OST 예고로 눈길을 끌고 있는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선우찬(채종협)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송하란(이성경)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방송하며, OST PART 1. '너의 봄에'는 오늘(2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에스파 닝닝, 걸그룹이 이렇게 과감해도 되나…속살 드러난 시스루 베일에 '아찔'


▶ '돌싱맘' 오윤아, 레이싱걸 출신 위엄…갓벽한 수영복 자태에 이소연도 "섹쉬~"


▶ '170cm·47kg' 공개했던 오디션 출신 가수, 하의실종 패션에 극세사 각선미 자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 찬란한너의계절에 ,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