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시선 압도하는 강렬한 대비…'Mono' 개별 콘셉트 포토 오픈
기사입력 : 2026.01.23 오후 12:49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i-dle(아이들)이 자신들만의 파형으로 메시지를 전한다.

아이들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Mono (Feat. skaiwater)'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토에서 멤버들은 다양한 오브제, 과감한 클로즈업과 강렬한 대비로 아이들만의 개성을 표출했다. 특히 전날 공개된 리듬감이 느껴지는 첫 콘셉트 포토에 이어 멤버별 콘셉트 포토에서도 다채로운 파형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또한 굴곡이 있는 유리를 활용해 멤버별로 서로 다른 파형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이러한 이미지들이 신곡과 어떻게 이어질 것인지 호기심을 더한다.

'Mono (Feat. skaiwater)'는 본질을 향한 아이들의 치열한 고민과 열정의 결과물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래핑 스타일로 힙합신에서 주목받는 영국 출신 래퍼 skaiwater가 피처링에 참여해 아이들의 메시지에 더욱 힘을 싣는다. 다양한 경계를 넘나들며 목소리를 높여온 아이들이 'Mono (Feat. skaiwater)'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관심이 쏠린다.

아이들의 새 디지털 싱글 'Mono (Feat. skaiwat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전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애셋맘' 이소라, 10년 전과 비키니 자태 비교…수술 효과? 꽉 찬 볼륨감에 깜짝


▶'견미리 딸' 이유비, 침대 위 아찔한 착장…담요에도 가려지지 않은 볼륨감


▶'려욱♥' 아리, 비키니에 돋보이는 청순 글래머 "추워서 도망나간 세부여행"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들